티스토리 뷰

스타 & 연예인

피의 재앙을 내리심

재테크의달인 2023. 9. 4. 19:28

피의 재앙을 내리심(출7:14~25)

그때 여호와께서 모세에게 말씀하셨습니다. “바로의 마음이 강퍅해져 이 백성들을 보내려 하지 않을 것이다. 아침에 바로가 물가로 나갈 때 그에게 가거라.

뱀으로 변했던 그 지팡이를 손에 들고 나일 강둑에서 그가 오기를 기다리며 서 있어라. 그리고 그에게 말하여라.

 

‘히브리 사람들의 하나님 여호와께서 왕께 내 백성들을 보내 광야에서 나를 경배하게 하여라는 말씀을 전하라고 나를 보내셨습니다.

 

그러나 지금까지는 당신이 듣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여호와께서 이것으로 그분이 여호와인 줄 왕이 알게 될 것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이제 제가 제 손에 있는 지팡이로 나일 강물을 치면 물이 피로 변할 것입니다. 그러면 나일 강의 물고기들이 죽을 것이며 강에서 냄새가 날 것입니다.

 

이집트 사람들은 그 물을 먹지 못하게 될 것입니다.  여호와께서 모세에게 말씀하셨습니다. “아론에게 지팡이를 들고 이집트의 강들과 시내와 운하와 못과 모든 호수 위에 손을 뻗으라고 말하여라.

 

그러면 그것들이 다 피로 변할 것이다. 피가 이집트 온 땅에 있을 것이며 심지어 나무와 돌그릇에도 있게 될 것이다.” 모세와 아론은 여호와께서 명령하신 대로 했습니다.

 

아론이 바로와 그의 신하들 앞에서 자기 지팡이를 들어 나일 강물을 쳤더니 모든 물이 피로 변해 버렸습니다. 나일 강의 물고기는 죽어 버렸다.

 

그리고  강물에서 나는 악취로 이집트 사람들은 그 물을 먹지 못했습니다. 피가 이집트 온 땅에 있었습니다.
이집트의 마술사들도 자기들의 비법으로 그것과 똑같이 했습니다.

 

그러자 여호와께서 말씀하신 대로 바로의 마음이 강퍅해져서 모세와 아론의 말을 듣지 않았습니다. 바로는 돌아서 왕궁으로 갔으며 이 일을 마음에 두지 않았습니다.


그리하여 모든 이집트 사람들은 나일 강을 따라 땅을 파서 먹을 물을 얻어야 했습니다. 이집트 사람들은 강물을 마실 수 없었기 때문이었습니다. 여호와께서 나일 강을 치신 지 7일이 지났습니다.

'스타 & 연예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 재앙, 파리 재앙  (0) 2023.09.09
개구리 재앙을 내리심  (0) 2023.09.09
지팡이가 뱀으로 변함  (0) 2023.09.04
모세와 아론의 족보  (0) 2023.08.30
하나님의 구원과 약속  (0) 2023.08.24